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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 개월전에 질문글 작성.
2월달에 계약만료로 퇴직하였습니다.
서류를 덜한게 있어서 저도 새로운 직장을 다니다보니 보낼시간이 없다가 4월초에 새로운 직장 퇴직하고 6월말에 해서 보냈습니다 연락없다가 서류 검토는 안했는데 월급 보내주겠다고 했는데 보내주지 도 않고 연락없다가 서류 틀린게 있다고 서류 다시해야한다고 하고 월급 보내주지않아서 노동청에 고소 했고
서로 그냥 9월말에 월급줄수있다고 해서 서류를 해주고 9월말에 주는걸로 했어요 그런데 9월마지막주에 서류 하러 오라고 하드라구요 서류 하러갔는데 서류가 더 늘어나있고 결국 덜 끝냈고 월급을 못받았어요 10월 둘째주에는 그 서류 바주시는 선생님이 일정이 안되서 서류 못한다고 하시고 10월 마지막주에 가두되냐고 물었는데 연락계속 없다가 자기들 일정이 있어서 또 서류 못한다고 하고 11월은 넘어들었고 월급 또 받는게 미뤄졌어요
서류를 꼭 해줘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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