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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 개월전에 질문글 작성.
5년전 설치한 선반이 장마철에 떨어졌는데(10만원대)
고객이 재설치를 거부하고 새상품 설치원해서
제작하던중 금전 손해배상 요구로 제작이 중단된 상태입니다.
어떤 원인으로 떨어졌는지 모르는 상황에서 해결해주기위해 응대하였지만
대화가 통하지 않고 고성과 사업장에 찿아와 소리지르며 책임지라고 금전요구와 손해배상청구하겠다고 하는데
적정 손해배상 금액이 얼마인가요?
선반은 고객의지로 치우지 않은채 1주일동안 방치되고있습니다. 성향을 보면 그런부분도 나중에 꼬투리 잡고 거짓말을해서 금전을 더 요구할것 같은데 어떻게 대응해야될지 상담 부탁드려요.
터무니없는 손해배상청구시 법적으로 어떤대응 가능할지 궁금합니다.
최신순
현재 블랙컨슈머에 대해 이를 규제하거나 직접적으로 적용되는 처벌 규정은 없습니다.
문제 발생 시 모든 절차를 투명하게 처리하고 잘못이 있으면 공개하고 보상하는 것이
기업에 이득이 될 것입니다.
가령 터무니없는 손해배상을 청구할 경우 법원에 적절한 답변서를 제출하시면 문제가 되지 않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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