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검색을 통해 나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찾아보세요!
관심분야(0/3)
-
지역
-
성별
검색을 통해 나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찾아보세요!
34 개월전에 질문글 작성.
8월 15일 5시쯤 휴대폰 온라인 게임을 하다가 상대방이 저에게 ㅈㄴ 못한다면서 ㅈ초딩이냐며 비웃고 다른 유저 한 명도 같이 비웃길래 아무 생각없이 패드립을 했습니다. 성적인 욕은 하지 않았고 애×라는 단어를 써서 생사여부를 물었습니다. 두 번정도 패드립을 하고 저 포함 4명이 있는 게임방에서 더 해보라며 고소해주겠다며 저에게 욕을 유도했습니다. 나머지 한 명도 맞장구치며 웃길래 흥분한 나머지 욕을 더 썼습니다. 그 도중에 상대방이 자신의 거주지(구까지 말했습니다), 졸업한 고등학교 이름, 재학중인 대학교이름과 과를 말했습니다. 하지만 인터넷에 쳐보니 상대방이 말한 대학교는 있지만 고등학교는 존재하지않았습니다. 상대방이 신상정보를 말한 후에도 전 욕을 더 썼습니다. 물론 반성중이고 후회중입니다.
1) 상대방도 ㅈ초딩, ㅈㄴ 등 욕을 썼던걸로 기억합니다. 물론 제가 욕 수위와 횟수가 더 많지만 상대방이 더해봐라고 한 말은 범죄유도로 보지않나요?
2)또, 이름과 전화번호를 말하지 않았는데도 특정성 성립이 되나요?
3)대화 마지막쯤 저에게 나이와 주소를 계속 물어보고 제가 성별과 나이를 대답했는데 제 성별을 가지고 성차별적인 발언을 했는데 이것도 고소에 영향을 주나요?
4)상대방이 욕을 그저 들은 것이 아니라 계속 해서 다른 유저와 웃으며 저를 무시하듯이 다른 유저와도 대화를 했는데 이것도 영향을 주나요?
최신순
정말 나의 상담글을 하시겠습니까? 삭제 후에도 다시 등록 가능합니다.